실바 대 아라우호 UFC 예측: 이번 주말 11/16 실바 베스트 베팅

실바 대 아라우호 UFC 예측: 이번 주말 11/16 실바 베스트 베팅

실바 대 아라우호 UFC 예측: 이번 주말 11/16 실바 베스트 베팅

Blog Article

브라질은 이번 주말 UFC 309 메인 카드에서 브라질을 만나 무패(UFC) 카린 실바가 9연승 행진을 연장하고 플라이급 랭킹 상위 10위 안에 진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비비안 아라우호에서 5년간 UFC 베테랑으로 활약한 그가 성화를 통과시키는 대신 성화를 지키려고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입니다.

UFC 309 확률은 생중계되고, 제 경기 테이프 분석은 완료되었으며, 실바 대 아라우조의 예측과 최고의 베팅을 포함하여 BetUS Sportbook의 최고의 UFC 배당률을 완전히 분석했습니다.

그녀의 기록에는 22번의 프로 MMA 시합이 기록되어 있으며, 그 중 단 두 번의 시합만이 그 거리를 달렸습니다. 여자 MMA에서는 이러한 경기 중단 수치를 볼 수 없습니다. 카린 실바가 '킬러'라는 이름을 채택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으며, 이 정도 수준의 시합에서 증명해야 할 것이 많지만 지난 아웃에서 아리아네 립스키를 제압하는 등 4번의 시합과 3번의 시합 중단 승리는 이 플라이급 경쟁자에게 유망한 출발이며 UFC는 의심할 여지없이 뒤처질 것입니다.

브라질의 드문 지역에서 태어나고 자란 마토 그로소 두 술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점은 브라질 출신인 그녀가 자신의 지역에서 온 파이터들을 물리치는 데 엄청나게 익숙해졌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폴리아나 보텔호, 케틀렌 수자, 아리아네 립스키에서 브라질 태생의 상대 선수 3명을 제외했는데, 그 중 두 명은 UFC 전투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입니다.

이번 주말 UFC 309에서 브라질 출신이자 경험이 풍부한 또 다른 UFC 로스터 멤버가 실바를 위해 줄을 섰는데, 이 글이 벽에 걸려 있을까요? 우리 모두는 역사가 반복되는 재미있는 방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브라질 UFC 여자 전투원을 이길 수 있는 유망주가 있다면 '킬러'는 그렇게 하기에 꽤 좋은 UFC 베팅이 될 것입니다.

먹튀검증가이드

Report this page